크립토 이슈/에어드랍

블로그 이전 안내.

더강 2023. 6. 2. 13:55

++8.6일자로 네이버 블로그를 개설하였습니다. 

티스토리로 하지 않는 이유는, 텔레그램의 내용을 그대로 쓰는 곳으로 사용하기 위함이고, 그러다보니 

기존의 티스토리 내에 들였던 퀄리티의 평균치가 확 떨어질 것을 우려해 네이버에다가 작성하기로 하였습니다. 

 

https://blog.naver.com/cryptosearch

 

----------------

 

안녕하세요. 내가서칭한폐지정보 텔레그램 과 블로그를 운영하고 있는 이제 30대 초반이 된 청년입니다. 
 
이쪽 세계의 블로그를 한 계기는...투자에 대해 알아보다
우연히 코인에 대해 알게 되었고 그러다 코인 매매가 아닌, 무리스크 혹은 로우 리스크로 큰 수익을 
벌 수 있는 크립토에 대해 알게 되었고, 그러다가 블로그도 하고 텔레그램도 운영하게 되었네요. 
 
2020년? 그쯤부터 시작하게 되었으니 벌써 3년이 되었네요..ㄷㄷ 매일마다 방문자 10,20명 하다가 
천명도 넘겨보고 블로그 광고도 받아보고 나름의 블로그 질을 신경쓴다고 P2E 붐때는 안하는 모바일게임을 꾸역꾸역 깔아서
리뷰도 올려보고.. 나름 열심히 했다고 자부하고, 여러가지 경험도 덕분에 해봤네요. 
 
블로그 자체 수익을 떠나서 애증으로 블로그를 계속하려고 했으나,
이제는. 크립토 블로그는 잠정 중단을 하려고 합니다. 
 
저보다 나이가 많은 인생선배님들은 제 나이때의 고민들을 한번쯤은 거쳐가셨으리라 생각합니다. 
30대 초반이되니 안정을 찾고 싶어집니다. 재정적이든, 직업적이든 혹은 그 무엇이든... 
 
저를 오래 보신분들은 이미 아시겠지만 전 전업 투자자가 아니다 보니 사용할 수 있는 시간적인 자원이 매우 한정적입니다. 
또한 정해진 시간안에 직업과 크립토 두개를 균형있게 사용하기에는 매우 어려운 부분이 많이 있었습니다. 
 
직업과 크립토(취미) 그 두개다 매일마다 시간적인 투자가 필요한 부분이니깐요.  
과연 이렇게 시간을 이렇게 계속 보내게 된다면 나는 어떤 사람이 되어있을까 고민을 해봤습니다. 
 
내가 생각한 파이프 라인은 잘 만들 수 있을지 이게 가장 크고, 그다음 내 생활의 안정성에 대해 고민을 해봤죠. 
정답은 현재 내가 벌려놓은 많은 것들 중에 일부는 정리를 해야할 필요성을 느꼈습니다. 
 
NFT도 그렇잖아요. 로드맵만 장대하면 결국 그 프로젝트는 망하더라구요. 
현실성 있게, 할 수 없을 것 같다면 적당히 로드맵을 수정해서 다시 열심히 하고 거기다 약간의 운이 받쳐줘야 결국 성공한 프로젝트가 되더라구요.  
 
https://blog.naver.com/adlstory

 

작업이야기 : 네이버 블로그

글과 사람을 좋아하는 작업치료사 입니다. 삼킴장애,인지,일상생활,작업 등에 대한 이야기를 올려보려고 합니다. https://open.kakao.com/o/saNATv9e

blog.naver.com

 
부끄럽지만 저의 또다른 블로그 입니다. 저는 재활병원에서 일하고 있는 작업치료사 입니다. 년차로는 이제 5년차 이네요. 
주로 뇌졸중, 척수손상 등 환자분들을 다시 일상생활로 회복시킬 수 있도록 돕는 일을 합니다. 
 
돈은 많이 벌지 못하는 직업이기도 합니다. 
그렇지만 저의 전문성을 키워 나가고, 이분야로 인정도 받고 돈도 많이 벌고 싶습니다. 
 
그냥 조용히 블로그 활동을 안해도 될걸  굳이 여기다 적는 이유는 , 그동안 블로그를 계속해서 찾아주신 분들에게 현재 제 상황과 양해를 구하는게 맞는듯 해서 적어보았습니다~
 
이바닥을 떠나겠다는 얘기는 아닙니다. 
저는 욕심이 많은 사람이라, 제 개인적인 크립토 투자와 저의 텔레그램 채널도 계속 하긴 할겁니다.
제가 서칭한 해외 인플루언서들 포워딩도계속할겁니다. 
 
다만, 조금더 시간적인 부분이 많이 요구되는 크립토 가이드에 대한 내용은 당분간은 잠정중단 할 예정입니다. 
그동안 찾아주셔서 감사드리고, 텔레그램은 계속해서 정보 올리고 있으니, 크립토에 관심이 많으신분은 제 채널로 오셔서 구독 받아보시면 될듯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