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립토 이슈/기타

블로그명 더강한 크립토 인포 -> 크립토 에어드랍 리브랜딩

더강 2023. 4. 16. 00:03

안녕하세요. 더강입니다. 

 

더강한 크립토 인포에서 크립토 에어드랍으로 블로그명 변경했습니다. 

블로그 자체 성격이 코인 에어드랍 받는 게시물이 전부고 

블로그명이 조금 더 확실해야 되겠다 생각이 들어서요. 

 

부업으로 크립토에 대해 관심을 가지게 되었고 이것저것 하다가, 

직접 찾아보면서 내가 직접 블로그 하면 더 좋겠다 싶어서 한게 벌써 2년가까이 하게 되네요. 

 

더강은 원래 건강 을 밈처럼 글자로 만들어서 하다보니 '더'가 되었고 

부업하고 이짓하는것도 결국 건강하게 먹고 살자고 하는거니 더강한 크립토 인포로 블로그명을 지었지만. 

아무도 몰랐다는 사실...ㅎㅎㅋㅋ 

 

 

원래는, 테스트넷 정보 위주로 블로그 글을 매번 올렸지만

 

테스트넷은 아무래도 일회성으로 그치는경우가 많아 검색어 유입에는 큰도움이 안되는듯하여 고민을 하고 있습니다. 

조만간 다시 글을 올려보도록 할게요! 

 

블로그 찾아주신분들 감사드리고, 조금더 유익한글로 바로 찾아뵙겠습니다. 

 

텔레그램으로는 꾸준하게 제가 찾은 정보들 올려드리고 있습니다. 관심있으신분은 들어오셔요 

 

 

 


 

 

 

 

혹시나 저를 응원해주실분이 있으시다면 광고배너 클릭해주시면 제가 소소한 수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너무많이 클릭하시면 안됩니다. 벤먹어요 ㅠㅠ)